219 0 0 2 6 0 1년전 0

1시간 안에 우울증, 대인기피증 극복 실제이야기 6권

세상은 왜 자꾸 미쳐가는가? 세상의 주인이 당신(인간 중심)이 아니라 돈이기 때문이다. 세계화를 통해 이 돈들이 인건비 대비 노동생산성이 좋은 곳으로 전세계를 훑어서 다니다 보니 세상은 하나가 되었지만 경쟁은 극악에 다달았다. 하나의 국가는 세계적으로는 하나의 작은 도시로 전락하게 되었다. 미국을 기준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생산품을 생산하는 국가에 도시만 살아남으니 지방 도시는 텅텅 비게 된다. 세계화로 정보와 금융 평등화로 질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자는 제공받게 되었다. 그러나 극악의 경쟁을 불러와 빈부격차와 현대 금융화폐의 문제인 인플레이션을 불러왔다. 자연재해나 질병, 인플레이션, 가벼운 디플레이션에도 '화폐신폐소생'을 해야 겨우 돌아가는 서민경제에 돈을 당연..
세상은 왜 자꾸 미쳐가는가?

세상의 주인이 당신(인간 중심)이 아니라 돈이기 때문이다.

세계화를 통해 이 돈들이 인건비 대비 노동생산성이 좋은 곳으로 전세계를 훑어서 다니다 보니
세상은 하나가 되었지만 경쟁은 극악에 다달았다.

하나의 국가는 세계적으로는 하나의 작은 도시로 전락하게 되었다.
미국을 기준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생산품을 생산하는 국가에 도시만 살아남으니 지방 도시는 텅텅 비게 된다.

세계화로 정보와 금융 평등화로 질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자는 제공받게 되었다.
그러나 극악의 경쟁을 불러와 빈부격차와 현대 금융화폐의 문제인 인플레이션을 불러왔다.
자연재해나 질병, 인플레이션, 가벼운 디플레이션에도 '화폐신폐소생'을 해야 겨우 돌아가는 서민경제에 돈을 당연히 풀어야 하고, 이와 동시에 짧은 시간에 풀린 엄청난 돈은 노동가치와 화폐가치가 맞지않게 되어 노동자들은 죽도록 일해도 가난해지고, 빚만 지고 반대로 가지자는 돈이 넘쳐난다.

따라서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을 앓는 사람은 이 경제 구조를 잘 알아야 한다.

본격적으로 세계화를 시작한 1990년대부터 세상은 심각하게 변해버렸다는 것이다.
아주 살벌하고, 각박하게 말이다.

이 책이 지옥같이 변하는 전세계 삶의 환경에서 개인이 영민하고, 영리해지는 지혜와 영감을 주는데 저자는 모든 열정과 에너지 쏟았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그리고 현대인의 모두 가지는 우울이 이 책을 통해 본질적으로 해소하리라 믿는다.
10년에 걸쳐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을 연구했습니다
생리학적, 심리학적, 의학적, 사회경제학적, 정치학적으로 다각도로 접근하면서 연구를 하였습니다.

지금 이 책을 읽는 독자분들도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이 조금이라도 느껴지다면 정신의학과에 알약 몇개만 처방받아 먹으면 금방 1시간이내 정상적인 정서상태로 돌아옵니다.

그러나 약의 부작용이 있습니다.
살이 찐다거나 뇌의 기능감소를 불러옵니다.

그래서 저자는 일생을 바쳐 영원히 부작용이 없는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을 벗어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책을 쓰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