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9 0 0 22 68 0 7년전 0

가상화폐 · 비트코인의 진실과 투자해도 되는가? 고민해결하기 3권

평소에 각국 금융권, 정부와 지도층, 기득권은 중산층을 살리고, 극빈자를 보호하고, 빈부격차를 줄여 물자(상품과 노동력, 서비스 : 실질소득)의 부족함이 없게끔 실질 소득배분에 큰 관심을 경주해야 한다. 더불어 금융권이 화폐를 가지고 가난한 사람에게 장난을 치지 않도록 하자. 지금의 각국의 경제현상은 금융권의 상위 몇%를 위한 금융이 되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가상화폐를 통해 가난한 사람도 금융권에 화폐를 심하게 요구하지 않게끔, 여건을 마련 해줘야 한다. 대출이 많아진다는 것은 정부와 지도층, 기득권이 자신의 이익 챙기기에 급급해 중산층, 빈자에게 선심성 대출(시장에서 화폐를 심하게 요구 : 탐욕소득)하는 것에 기분만을 맞춰주는 것이지... 진정으로 중산층, ..
평소에 각국 금융권, 정부와 지도층, 기득권은 중산층을 살리고, 극빈자를 보호하고, 빈부격차를 줄여 물자(상품과 노동력, 서비스 : 실질소득)의 부족함이 없게끔 실질 소득배분에 큰 관심을 경주해야 한다.


더불어 금융권이 화폐를 가지고 가난한 사람에게 장난을 치지 않도록 하자.


지금의 각국의 경제현상은 금융권의 상위 몇%를 위한 금융이 되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가상화폐를 통해 가난한 사람도 금융권에 화폐를 심하게 요구하지 않게끔, 여건을 마련 해줘야 한다.


대출이 많아진다는 것은 정부와 지도층, 기득권이 자신의 이익 챙기기에 급급해 중산층, 빈자에게 선심성 대출(시장에서 화폐를 심하게 요구 : 탐욕소득)하는 것에 기분만을 맞춰주는 것이지...


진정으로 중산층, 빈자들이 부족한 현물 물자(상품과 노동력, 서비스 : 실질소득)를 제대로 채워주지 못하고 있다.


그리하여 중산층, 빈자들이 직접 나서서 가상화폐(암호화폐)로 부족한 현물 물자(상품과 노동력, 서비스 : 실질소득)를 개인간에 서로 채워주고 있는 것이다.


그것이 앞으로 열리는 가상화폐(암호화폐) 경제세상이 될 것이다.


금융권과 정부, 각국 지도층, 기득권은 긴장해야 할 것이다. 중산층과 빈자들의 경제혁명이 시작되었다.


진정으로 그들이 필요한 것이 무엇일가?


세계인의 대부분 차지하는 중산층과 극빈자들이 최소한 인간다운 존엄성을 유지할 수 있는...
현물물자(먹고, 마시고, 자고, 정서적위안 : 실질소득 : 가상화폐 : 암호화폐)인지?


금융권과 정부, 각국 지도층, 기득권 자신들이 좋아하는 대상을 갖고 싶어 지나치게 탐하는 욕심을 위해...
중산층과 빈자들을 자신의 충실한 노예로 만들기 위한 종이화폐(탐욕소득)인지?
저자 : 공진규

저자소개 :

'작가'란 "그 시대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독자의 마음을 달래주며 더불어, 꿈과 희망, 통찰력과 혜안을 줘야 한다는 "는 소박한 철학으로 글을 쓰고 있는 작가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